[올 인클루시브 사육 혼자 서울 논현 호캉스] 

르 메르디앙 서울

Le Meridien Seoul

- 스튜디오 스위트_30시간 스테이 패키지 + 클럽 라운지

Studio Suite 30-hour Stay Package + Club Lounge -

(2020.06.04.-05.)


지난 번에 르메르디앙 서울에서 투숙했을 때는

플래티넘 티어가 없었다.

그래서 르메르디앙 서울의 장점인

라운지 사육을 경험해보지 못했다.


이번에는

플래티넘 티어도 달았겠다

룸 업그레이드를 기대해보며

라운지 사육을 당해보기로 했다.


30시간 패키지를 예약했고

조식 이용만 포함된 조건이었다.

라운지는 

플래티넘 혜택으로 제공이 되니까.



결론부터 말하면

업그레이드는 실패.


네이버 카페 후기를 보면

동일 패키지를 BRG를 해서 갔어도

플래티넘 혜택으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를 받았다고 하여

기대를 했었는데...


앱을 아무리 확인해봐도

업그레이드 되어있지 않고

메신저로 물어보기까지 했다.

현장에서도 업그레이드는 없었다.

ㅠㅠ


1468호 객실을 배정 받았다.


클럽 라운지 바로 앞 방.


시티뷰.


안내문 2장.


1장은 30 시간 패키지 안내문이고

1장은 라운지 이용 안내문이었다.


어딘가 모르게 허한 객실.


에어컨 때문에

입이 바짝 바짝 마르는 것 같아서

가습기 설치를 부탁드렸다.


르 메르디앙 클럽 라운지.


생각보다 넓지 않고

테이블이 다닥다닥.


<라이트 스낵>

메뉴 자체는 라이트 스낵인데

무제한 가져다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었다.

ㅋㅋㅋㅋ


가지 샐러드에서

살아있는 작은 벌레 나온 건

안 비밀.


직원분께 말씀 드렸더니

바로 샐러드를 치워버리시고

담당 쉐프님이 올라와서

사과를 하셨다.


사과 받으려고 말씀드린 건 아닌데

당혹...


<애프터눈티>

다들 극찬하던 애프터눈 티 세트.


푸짐하고

포토제닉인 것

인정.


하지만

돈 내고 사먹는 애프터눈티의 맛을

따라가기는 모자랐다.


너무 칭찬글이 많아서

돈 내고 사먹는 애프터눈티 정도의 맛이

나오는 줄 알았었음.


턴다운 시 제공되는 초콜릿.


<해피아워>

네이버 카페에 보니까

원래는 샴페인을 숨겨놓고

원하는 투숙객이 콕 집어서 주문하면

몰래 가져다 주었었다고 하는데,

이제는 그냥 아예 오픈을 해버리셨다고 한다.


그치만

사람들은 Hennessy 꼬냑을

더 좋아하더라.


달팽이 요리부터

핫푸드의 재료선택이 남달랐다.


사람들이 달팽이를 잘 안 가져다 먹었던데

나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


<쉐프 팔레트_조식뷔페>

아침 일찍 2번째 손님으로 입장.



딤섬은

JW 메리어트 서울이 더 맛있다.


예전에는

셰프님들 이름도 적어놓고 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안 하는 듯.


햄 스테이션에

파리가 잔뜩 꼬여 앉았는데

아무도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직원에게 사진 찍어 보여주며

컴플레인 건 것도 안 비밀.


진짜 실망이었다.


<라이트 스낵 2>

30시간 스테이 패키지였기 때문에

둘째날 애프터눈티까지도

즐기다 갈 수 있었지만,

JW 메리어트 서울 예약이 바로 있었기 때문에

라이트 스낵까지만 먹었다.


<총평>

럭셔리하게 사육당하는 느낌을

제대로 받았다.

시간 시간 마다

라운지에 가서 먹구 먹구 또 먹구.

사육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만한 라운지였다.


그치만

개인적으로

사육이 약간 과한듯도 하여

약간 부담스럽기도 했다.


식품 위생 문제를

2번이나 목격한 것에 대한 실망감도

매우 컸다.


샐러드에서 나온 벌레는

유기농 재료인가보다 하고

애교로 봐줄 수 있는데,

생햄에 파리들이 파티 하고 있는 걸

방치해놓고 있었다는 것은

너무나 충격.


어제도 호캉스 충동이 일어났고

르메르디앙 서울 가격이 제일 만만했지만

파리 파티가 생각나서

예약 안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