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혼자 서울 광화문 호캉스] 

포 시즌스 호텔 서울 

Four Seasons Hotel Seoul

- 보칼리노, 찰스 H 바, 더 마켓키친 조식뷔페

Boccalino, Charles H. Bar, The Market Kitchen -

(2020.06.12.-13.)


<보칼리노>


얼리체크인을 하고

배가 고파서 찾아간

보칼리노.


오래간만에

제대로된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었다.


식사용 빵.


동그란 빵이 맛이 좋았고

다른 치아바타?는 좀 질겨서

남겼다.


RIGATONI AL RAGU’ DI MANZO E FONDUTA DI PARMIGIANO REGGIANO

리가토니, 볼로네제소스, 숙성 파마산 치즈 퐁듀


볼로네제 파스타를 좋아해서

주문했다.


볼로네제 소스는

내가 먹고 싶었던 그 맛이었고,

리가토니는 

내가 예상한 그 이상의 맛이었다!

파스타 면 같지 않고

적당히 씹히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쫀득한 식감.

박수~~~~~!!!



욕심을 부려가지고

티라미수 디저트를 주문했다.


티라미수도

정말 맛있었다.


무료로 제공되는 petit four.


혼자 식사해서

2개만 나오는게 아닌가 싶다.


현대카드 할인 10%를 받았다.


<찰스 H. 바>

어두워서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


커버 차지가 있는 바였는데

투숙객은 커버 차지 면제!


분위기는

예상하던 거랑 좀 달랐다.

엄청 웅장할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음.


음악이...

한시간 정도 트로피컬/라틴 음악 나오는데

인테리어랑 안 맞는 것 같아서

친구랑 한동안 어색해했다.


웰컴 드링크로

델라모뜨 샴페인을 주셨다.


테이블에 있는 조명 덕분에

사진이 좀 찍혔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안주.


Tahitian Unicorn.


드라이아이스가 밑에서

솩~~~ 나온다.


Tropic Moments.


칵테일을 잘 만드시는 것 같은게

알코올 맛이 안나게

맛있는데

마시다 보면 취한다.


친구가 야근하다가 와서

저녁을 제대로 못 먹어서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하고,

내 술안주로 과일 플래터를 주문.


후라이드 치킨은

기대를 전혀 안했는데

튀김옷 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과일 플래터도

생각보다 알찬 구성.


칵테일 이름을 외우지 못해서

찍어온 메뉴판.


<더 마켓 키친>


원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이었는데

코로나 19로 인해서

더 마켓 키친에서 식사하게 되었다.


더 마켓 키친은

약간 아쉬움이 많았다.


구성이 다양한 조식 뷔페인 것은

인정하지만,

호텔 내 다른 레스토랑에 견줄만큼

맛있는 음식인지는 잘 모르겠다.


<총평>

개인적으로는

더 마켓 키친을 제외하면

F&B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보칼리노 맛없다고

까는 분들도 많이 봤는데,

내 기준에는 맛이 아주 훌륭.


그치만

안내받은 테이블에

빵가루가 남아있고

쇼파에 웬 아낙네의 머리카락이

떨어져 있는 등

아쉬운 면도 있었다.


찰스 H. 바는

생각보다 시끌벅적했다.

F&B 모두 훌륭.

고객 응대도 훌륭.


더 마켓 키친은

플레이버즈랑 비교가 계속 되서

맛이 좀 아쉬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