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기념 탕진잼 혼자 호캉스(5)] 

JW 메리어트 서울_JW Marriott Seoul

- 마고 그릴_The Margaux Grill -

(2020.09.14.)


생일 기념 탕진잼 혼자 호캉스의

마지막 날.


체크아웃 하기 전에

점심을 먹으러

마고그릴에 갔다.


당일 예약했던 것 같은데

평일이라서

지난 번처럼 마지막 자리를 배정받는

일은 없었다 ㅋ


기본 세팅.


식사용 빵.


마고그릴은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점심에 3코스 런치 메뉴를 판매한다.


79,000원 이었던가 싶은데

나는 메리어트 티타늄 회원이니까

20%를 할인 받아서

가격 부담이 상대적으로 덜하다 ㅋ


한우 타르타르.


육회인듯 육회아닌

한우 타르타르의 맛.


맛있다.

타르타르 좋아함 ㅋ


마고그릴은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에

나이프를 고를 수 있다.


이날 따라

10개가 넘는 종류를 다 안 보여주셨다.

나는 손잡이와 날이 일체형인 걸 쓰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바로 나이프를 보여주셔서

2개의 일체형 나이프 중에

저 나이프를 골라봤다.


양갈비 스테이크.


런치 세트에

추가 금액을 부담하지 않는다면

미국산 쇠고기 아니면

양갈비를 선택할 수 있다.


안심 스테이크는

지난 번 런치 메뉴 때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양갈비로 주문.


종지에 따로 담겨져 나오는 기본 소스 외에

종류별 소금하고

양고기라서 민트 소스를

추가로 선택하여 받을 수 있었다.


몽블랑.


이날은 디저트 메뉴 중에

몽블랑을 고를 수 있었다.


디저트는 사랑이니까

당연히 맛있었다.

ㅋㅋㅋ


<총평>

실패하지 않을 것 같은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런치 메뉴는

제공되는 음식을 생각했을때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다만

이날 서버분들이 좀 정신이 없어서

평소와 달리 

약간 산만한 느낌을 받기는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