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서울 반포 호캉스] 

JW 메리어트 서울_JW Marriott Seoul

- 이그제큐티브 룸_Executive Room, 

이그제큐티브 라운지_Executive Lounge 

& 모보바_MoBo Bar -

(2020.10.31.-11.1.)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급히 일을 처리하고 나니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피곤했다.


앞 뒤 안 가리고

JW 메리어트 서울(이하 반리엇)을

포인트로 급히 예약.



반리엇이 모든 면에서 최고라고 할 수 없지만

그냥 편히 쉬고 싶을 때는

실패할 가능성이 없는 것 같다.


체크인 완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체크인하면서

캐모마일 차를 테이크 아웃해 왔다.


방에 들어오자마자

뻗어버렸기 때문에

정돈된 객실 사진을 

찍을 정신도 없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비스는

점점 축소되는 느낌.


환영 카드와 환영 선물을 받았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투숙 전 이틀동안

상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다이어트고 뭐고 다 잊은채

엄청 흡입했다.


스트레스 받았다고

칵테일도 열심히 마심.

ㅋㅋㅋㅋ


Cocktail_South Side.


Cocktail_Valencia.


Customized Cocktail.


서비스로 받은 초콜릿.


칵테일과 초콜릿은

잘 어울리는 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거침없이 먹었던 것 같다.

역시 음식은 반리엇.


<총평>

반리엇이 파트너사 특가를 풀어서

라운지에 투숙객들이 엄청 많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래도

이용에 불만이 없게끔

호텔 측에서 잘 정리해주신 것 같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