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혼자 서울 호캉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Sheraton Seoul D Cube City

- 디럭스룸_Deluxe Room -

(2020.03.22.-23.)


서울 시내 5성급 호텔 중에

면적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쇼핑 및 식사하기 좋은 곳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를 예약했다.


조식 포함가라서

약간 값이 높았지만,

당시로서는 최선이었다고...


일요일에 체크인을 해서

최상층 로비에서 체크인을 했지만

체크아웃을 하는 평일에는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체크아웃을 했다.

다 코로나19 때문.


배정받은 객실은 3315.


3315호 객실의 방향은 목동뷰.


건물이 타원형이다 보니까

객실모양이 다 제각각.


하늘이 도와 날씨가 좋았고,

시티뷰는 멋있었다.


문열고 입장.


좌측에 옷장.


옷장 안.


캐리어 놓는 곳, 미니바 냉장고 등.


냉장고 속 유료 미니바.


와인잔이 있는 호텔이라니...

별거 아닌건데

숙박일수 채운다고 3-4성급 돌아다니다보니

감격스러웠다.


전기 포트.


차, 커피.


예전에는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이렇게 바뀌어져 있었다.


객실 내 판매 제품들.


침실공간.


책상.


쇼파와 테이블.


디렉토리 북.


욕조.


샤워부스.


샤워부스 내 일회용 어메니티.


세면대 위의 1회용 어메니티.


세면대 비누와 양치컵 등


헤어 드라이어.


갑자기 벨이 울려서 나가보니

환영 음식을 제공해주셨다.


비주얼 조합이 약간 애매.

맛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맛있다고 하기도 애매했다.

ㅋㅋㅋㅋ


레꼴 no. 41 콜럼비아 벨리 샤도네이 2016.


신대방의 세계주류아울렛에서 사온

half 사이즈 화이트 와인.


콜럼비아 벨리의 맛은

나쁘지는 않았는데

막 좋은지도 모르겠더라.

오픈 하고 

브리딩 시간을 뒀어야 했나 싶었다.


쉐라톤 디큐브 시티가 있는 건물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마감 세일로 가져온 한상 차림.


남도분식 떡볶이.


이게 뭐라고

계속 입으로 쏙쏙 직진하는 건지...

순삭했다.


남도분식 모듬 김밥.


별거 아닌 것처럼 생겼는데

첫 맛도 강렬하지는 않은데

마..맛있다...


현대백화점 식품관 회/스시 코너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사온 연어회.


광어회랑 섞인 걸 살지,

광어회만 살지

초밥을 살지

고민을 많이 했다.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광어가 와인이랑 더 잘어울렸을 것 같기도...


다음날 아침 조식.


조식은 피스트에서

한식이나 양식 단품으로 제공된다.


아침에 홍차 한잔.


한국식 조식 한상차림.


반찬.


홍합? 미역국.


약간 많이 짰다...

물 타달라고 해야하나 고민 좀 했다는...


<총평>

내가 생각하는 

쉐라톤 디큐브 시티 적정가는 아니었다.

특히나 조식이 단품으로 바뀌었으니

더욱 가성비 측면에서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요 몇일을 3-4성급 호텔을 전전하다보니

33층 객실에서 

알 수 없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다.


나중에 플래티넘 달면

자주 와봐야겠다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