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서울 홍대 호캉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RYSE Autograph Collection

- 디렉터 룸_Director Room, 

차르_Charr 

사이드 노트 클럽_Side Note Club -

(2020.11.13.-15.)


서울에 갈 일이 있어서

코로나 3차 확산이 시작되기

한참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었다.


1+1 행사가로

2박에 세금포함 253,000원.


예약은 에디터룸으로 했지만

메리어트 본보이 티타늄 회원 특전으로

디렉터 룸으로 업그레이드 받았다.


4층에서 찎은 조형물.


라이즈의 카드키.


환영음식으로 견과류를 받았다.


디렉터룸에 입장.


홍대 상권 뷰.


1319호의 위치.


출입문을 열자마자 나오는 옷장.


빌트인 롱 테이블(?).


슬리퍼.


미니바.


1박당 생수 4병과

캔맥주 2병이 무료.


디렉터 룸의 침실 공간.


에디터 룸에 비해서

크게 넓다는 느낌은 안들었다.

면적은 좀 더 넓은데.

신기함 ㅋ


거실 공간(living room)


세면대.


일회용 어메니티 주머니.


욕실 공간.


욕조.


샤워실.


화장실.


객실에 투숙을 하면

웰컴 드링크 쿠폰으로

15층에 위치한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칵테일을 한잔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종로/중구 쪽에서

바 투어하고 호텔로 돌아와서

사이드 노트 클럽을 방문.


무료 음료 교환권으로

나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주문했다.


SNC Mule.


맛나다!!!


라이즈 호텔이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은

차르 하나.

(직접 운영하는 바는 사이드 노트 클럽)


조식 메뉴판.


앙트레(메인 메뉴)를 하나 고르고

나머지는 세미뷔페 형식으로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조식 공간.


숯(charr)이라는 컨셉에 맞춰

세팅된 숯과 허브.


남해안 조개죽.


밑반찬.


이튿날 조식.


세미뷔페에서 가져온

크로아상과 과일컷.


크로아상에서

약간 숯 냄새가 나는 것 같았다.


김치찌개.


역대급 JMT 김치찌개.

건더기도 실하고

어떤 맛 하나도 과하지 않으면서

맛있다!!


체크아웃 전에

점심 식사를 위해 차르에 다시 왔다.


심신 안정과 식욕 증진을 위해서

허브를 태워주시는 퍼포먼스를 해주신다.


글라스에 7천원?8천원인 까바가 있길래

주문해봤는데

탄산이 없네...


그냥 마셔야지 뭐 하고 있었는데,

서버님이 까바 상태가 좋지 않은 것 같다고

다른 까바로 바꿔주시겠다고 하심.


새로 주신 까바.


아까보다는 기포가 있기는 한데

기포가 충분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한 잔 가격이 1만원도 안되는 까바이니

큰 기대 없이 그냥 잘 마셨다.


내가 마신 까바는 

Marques de Toledo Verdejo, Bodegas Lozano La Macha인듯.


와인 값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인 것 같다.


빵과 발라 먹는 절임 마늘.


빵.


구운 청상추와 춘천 닭갈비.


드레싱도 맛있고

닭갈비가 진짜 맛남.


G7_Cabernet Sauvignon.


채끝 등심 스테이크.


마늘 장아찌를 구워서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해주신다.


마늘 장아찌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한 번 맛이나 봐야지 하고 먹어봤다.

앗!

JMT x 10!!


곁들여 먹는 한국식 나물도 그렇고

스테이크랑 너무 잘 어울렸다.


그라니타.


시원 상큼.


내 테이블 옆에서

서버 분 중 한분이 컵을 깨셨는데

죄송하다며 케이크를 서비스로 주셨다.

나는 괜찮았는데,

이렇게 배려해주시니

또 감사할 따름.


<총평>

수영장도 없고

이그제큐티브/클럽 라운지도 없는

라이즈 호텔이

플래티넘 이상 본보이 회원에게

큰 매력이 없을 수는 있다.


하지만

객실이 매우 멋지고,

F&B 또한 출중하니

호캉스를 하기에는

크게 손색은 없다.


만족스러웠던 스테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