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발리 호캉스 여행] 

인터넷 면세점 및 발리 쇼핑 리스트

(feat. 젱갈라 Jenggala)

(2020.01.22.-27.)



발리에서 산 건 별로 없지만

암튼 발리 여행 중에 구매한 것은

다 정리해본다.


<환전>

환율이 좋은 환전소를 찾아다니지 않았다.


그냥 공항에서 입국하고

바로 보이는 은행 창구에서 환전했다.

100유로 환전 완료.


환율에 크게 불만은 없었고

직원분이 약간 시크했지만

서비스에는 문제가 없었다.


<신세계 인터넷 & 공항 면세점>

어쩌다 보니

신세계 면세점을 애용한다.


의류가 상대적으로 많고

공항 면세품 찾을 때 줄이 상대적으로 짧아

애용하게 되는 것 같다.


폴스미스 반팔 피케.


세일하는 것만 주어담았다.


살이 많이 쪄서

여름옷을 급하게 샀다.


랄프로렌 긴팔 체크 셔츠.


니트 안에, 맨투맨 안에

받쳐입기 매우 편한 디자인.


입욕제.


W 발리 세미냑에서는 물이 깨끗해서

잘 썼는데,

아난타라 울루와투에서는 누런 물이 나와서

전신욕을 하지 않았다.

결국 1개만 쓰고 1개는 들고 돌아옴.


W 발리 세미냑에서 쓴건 

메르헨 바쓰밤 스마일치즈.

피부가 매끄러워지는게 만족스러웠다.


고디바 초콜릿 프레젤.


W 발리 세미냑에서

새벽에 잠 깼을 때

배가 너무 고파서

1상자 뜯어 먹었다.

맛있음.


공항 면세점에서

충동구매한 안경테.


렌즈는 집 앞의 안경점에서

맞춰서 지금 잘 쓰고 있다.


신세계가 오프라인 쿠폰을 준 지 모르고 있었는데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27만원 정도로 산 것 같다.


편하게 막 신을 생각으로 산

버켄스탁 샌들.


발바닥의 아치를 딱 잡아줘서

편하게 잘 신었다.


<발리에서 산 것>

이번에 발리에 가면

젱갈라만 사고 아무것도 안 살거라고

다짐을 굳게 하고 갔다.


발리에 젱갈라 매장이 2개인가 있는데

내가 간 메장은 팩토리 아울렛.


팩토리 아울렛이라고 하지만

매장이 엄청 크지 않고

상품도 엄청 많지는 않았다.


팩토리 아울렛이라서 그런지

약간의 하자가 있는 B급 제품이

대부분인 것 같았다.


B급 제품 아닌 것 같으면

가격이 2배 가까이 올라갔다.


접시.


티팟과 찻잔.


워낙 꼼꼼하게 포장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가지고 온 줄 알았는데

차 한잔 타 마시고

설겆이를 하다가

티팟 주둥이에 이가 살짝 나간 걸 발견했다.

ㅠㅠ


이건 내 잘못인지 뭔지

원인 확인이 어렵...


밥공기.


완전 구형이 아니거나

데코가 일부 하자가 있었다.


그래도 기능적인 문제가 없어서

나름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다.


영수증


발리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발리 오가닉 커피맛 쿠키.


선물용으로 산 건데,

"선물용으로는 포장이 고급지고 좋으나,

맛은 가격대비 못하다"라는 평을

전해들었다.


발리 면세점은 가격이 너무 후덜덜한데

저 쿠키가 215,000 루피아였다.


안 사려고 했는데,

쿠키가 먹고 싶다고 하시어

딱 하나만 구입했다는.


<총평>

면세점 쇼핑은 대만족.


젱갈라 식기류도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다.


인터넷으로도 

한국에 정식 수입되는

젱갈라 식기류를 구입할 수는 있지만

종류가 한정적이라서

지나가는 길에 젱갈라 매장에 들려보는 것은

괜찮은 것 같다.


발리 공항 면세점은

아무것도 사지 않는 걸 추천.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