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찐자의 서울 호캉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Fairfield by Marriott Seoul

- 디럭스룸 Deluxe Room -

(2020.03.21.-22.)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2번째 투숙  후기.


가장 기본 객실인 

프리미어 룸으로 예약을 했다.


모바일 체크인을 하고

나중에 확인을 해보니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있었다.


그치만

층수에 차이가 있을뿐

디럭스룸이나 프리미어룸이나

객실에는 차이가 없다.


1761호를 배정 받았다.


객실은

지난번 객실과 똑같기 때문에

따로 업로드 하지 않기로...


체크인 하기 전에

IFC Mall에 있는 콘타이에서

친구를 만나 점심을 먹었따.


팟씨유였나?


쏨땀.


예전에 먹었을 때에는

태국 본토 느낌이 좀 난다고 생각했었는데

다시 먹어보니

그다지 태국 느낌이 안 나는 것 같다.

아쉽...ㅠㅠ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신세계와 롯데 백화점 영등포점과 가깝다.


6시가 넘어서

마감 세일할 때쯤에

백화점 두곳을 둘러보다가

도제 유부초밥을 구입했다.


토핑은 (순서대로) 연어, 새우장, 장어, 김치제육.


엄청 튼실해서

배가 많이 불렀다.

비주얼은 간이 셀 것 같은데

생각보다 삼삼하다.


다음날 체크아웃 전에 점심으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지하 식품매장에 입점한

안스 베이커리에서 빵을 사먹었다.


카스테라.


카스테라가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카스테라를 구입해봤다.

보통 이상의 맛이었다.


만주였던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난다.


전반적으로 빵이 맛있었다.


<총평>

이때까지만 해도

페어필드 서울에서 1박 정도 투숙하는게

답답하지 않았었다.

마감세일 나가는 재미도 있었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