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기운 받은 서울 명동 혼자 호캉스(2)] 

알로프트 서울 명동 Aloft Seoul Myeongdong

- 점심 및 저녁 식사 Lunch & Dinner -

(2020.04.19.-20.)


알로프트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운영하지 않는

호텔 브랜드이다.


게다가

호텔 내 레스토랑마저

코로나 19로 문을 닫아버렸다.


그래서

조식 빼고 모든 식사를

외부에서 해결해야만 했다.


<만족오향족발 본점>

족발 세트 중자를 주문하면 나오는 구성이다.


오향족발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았지만

실제 맛 본적은 없었다.


먹어보니

족발 양념이 좀 달랐다.

맛있음!!


원래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는데

코로나 19 때문에

테이블에 여유가 있었다.


후식으로 스타벅스.


만족오향족발 본점 근처에

스타벅스가 널렸지만

코로나19때문인지

영업 중인 매장이 많지 않았다.


<딤딤섬>

신세계 백화점 본점 지하에 입점한

홍콩 딤섬 브랜드,

딤딤섬.


나는 하가우, 부추새우딤섬, 가지딤섬을 주문했는데

하가우 대신에 샤오롱바오가 나왔다.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하가우가 나왔고,

샤오롱바오는 공짜로 그냥 주신셈 쳐주셨다...


감사하다고 해야할지

좀 난감했다.


딤섬 먹고

옆 매장에 있는 떡볶이 먹으려고 했는데...

음식을 남길 수 없어서

별로 안 땡기는 샤오롱바오를 다 먹고

배가 너무 불러버렸다.

샤오롱바오가 좀 느끼한 편이기도 하고...


결국 떡볶이는 포기.


클로즈업 샷 - 부추새우딤섬, 가지딤섬, 샤오롱바오, 하가우.


<쟝 블랑제리>

보통 호캉스 마치고

바로 출근할 때마다

호텔에 있는 베이커리에서

샌드위치나 빵을 테이크아웃하곤 했다.


알로프트는 그게 안 되서

서울역 롯데마트에 새롭게 입점했다는

쟝 블랑제리를 들르기로 했다.


낙성대 본점에서 빵사먹으려면

20-30분은 기다려야해서

힘들었었는데,

롯데마트 서울역점은 줄을 설 필요가 없어서

좋았다.


<총평>

호텔에서 숙식을 다 해결하는게

제일 편하지만

이렇게 하루 정도 외식(?)하는 것도

재미가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