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리스본 포르투 여행]

포르투 아시아 식당

- 보아 바오 Boa Bao -

(2019.09.16.)



리스테리아 식중독을 의심도 하지 못하던 때에

위장에 부담이 덜 가는

태국 음식점을 찾아보기로 했고,

구글검색에 보아 바오가 나왔다.


태국 음식점을 구글에 검색했을 때

제일 상단에 올라와있길래

의심의 여지없이 태국 음식점인 줄 알았는데,

아시아 음식점이었다.


세로로 매우 길다란

꽤 규모있는 식당이었다.


기본 테이블 세팅.


안쪽으로 더 많은 자리가 있었다.


주문한 음료인데 이름을 까먹었다.


딤섬.


딤섬이 맛이 없지는 않은데

강력 추천하기는 힘들다.


팟타이.


아시아 채소를 구할 수가 없었는지

파가 잔뜩 들어가 있었다.


똠얌꿍이었던 듯.


음료 2개에

메인 식사 2개

에피타이저 1개에 56유로.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했다.


<총평>

아시아 음식이 그립다면

찾아가볼 만 하지만,

정통 아시아 음식의 맛을 내는 것 같지는 않다.


잡채밥 같은 한식 메뉴도 있었다.

중식, 베트남식, 태국식, 한식 등

온갖 아시아 메뉴가 다 있었음.


나중에 인스타를 찾아보니

유럽 몇개 도시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음식 체인점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