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이 별로였던 혼자 서울 호캉스] 

르 메르디앙 서울(2)_ Le Meridien Seoul

- 쉐프 팔레트 조식 외 먹부림

Breakfast at Chef's Palette and others -

(2020.03.15.-16.)



르 메르디앙 30시간 패키지를 예약해서

오전 10시에 체크인을 했다.


점심시간이 되었는데

살이 많이 쪄서 쉐프팔레트 뷔페는 안되겠고

간단히 먹어야할 것 같아서

호텔 레스토랑 여기저기 고민해봤지만

마땅한게 없는 것 같아서

그냥 밖으로 나갔다.


결국 그렇게 간 곳이 쉑쉑버거.

ㅋㅋㅋㅋㅋ


감자튀김하고 쉐이크 안 먹었으니

칼로리 조절한 것 아니냐며 ㅋㅋㅋㅋ


쉑쉑버거는 맛있었다.

가격도 호텔에 비하면 천사.


<래티튜드 37>

샤베트와 루이보스티.


살찔까봐 라운지 불포함 패키지로 했더니

출출했다.


블로그 후기 중에

케익을 1층 래티튜드 37에서

맛있게 먹었다는 걸 보고

내려가 보았는데...


케익은 홀 케익만 판매.

그 외 패스트리 제품 전멸.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차와 샤베트만 먹고오는 참사가...

ㅋㅋㅋㅋ


여기 직원들은

뭔가 깍듯한 것 같으면서

정신은 딴 세상에 있는 것 같았는데...


계산하려고 카운터에 가니

사람이 없고,

사람이 오니

내가 뭘 주문했는지 모르겠다고 고백하심...


이래저래 당황스럽고 

불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이 호텔은 나랑 안 맞는 곳이구나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저녁도 외부로 나가서 먹기로 했다.


길건너에 있던 상무초밥으로 ㄱㄱ


초밥 세트에 유부초밥을 추가했다.


근데 메밀소바랑 디저트 음료까지 나오는 줄 몰랐다.


메밀 소바 나오는 줄 알았으면

유부초밥을 따로 안 주문했을 텐데...

결국 먹은 양이 꽤 많았다.




다음 날 아침 쉐프 팔레트 조식.

오래간만에 딤섬도 먹고

호강하는 느낌이었다.


쉐프팔레트는

처음 방문했을 때만큼 화려한지는 모르겠지만

여전히 나쁘지않은 구색을 갖추고 있었다.

조식은 만족!


<총평>

호텔 식음료 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곳은 쉐프 팔레트뿐.


래티튜드 37은 실망스러웠다.


강남 한복판이라

먹을 것이 많아서

다행이었지만,

코로나 19시즌의 일요일이라

문닫은 식당도 많았던 것이 함정.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