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 혼자 서울 반포 호캉스] 

JW 메리어트 서울

JW Marriott Seoul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te -

(2020.06.05.-06.)



JW 메리어트 서울(이하, 반리엇)에서

일반 판매 객실 중 2번째로 높은 등급의 객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2번째로 높다고는 하지만

1번째로 높은 비즈니스 스위트보다

개인적으로는, 더 좋다고 생각한다.


제 돈을 다 내고 가기에는

만만치 않은 가격의 객실이다.


그래서

메리어트 본보이 플래티넘 멤버의

혜택 중 하나인

Suite Night Award를 요청했고,

승인을 받아냈다!!


객실 예약은

제일 낮은 등급을 예약했고,

업그레이드를 받아서

내가 들인 돈은 27만원대.

ㅋㅋㅋㅋㅋ


반리엇에 자주 가니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직원분들이

내 얼굴을 알아보시고,

내가 평소에 원하던 객실 배정이 된 것을

축하해주셨다.

ㅎㅎㅎㅎㅎ


배정 받은 방은 3208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시티뷰만 있는 것 같지만,

요즘 뷰에 대한 집착이 크게 줄어서

큰 문제 없었다.


32층에서 바라본 반포 시티뷰.


객실 출입문.


출입문 좌측에 옷장.


출입문을 바라보고 우측에

0.5 화장실이 있다.

손님용인듯.


.5 화장실의 디자인도

모던한 느낌이라서

처음부터 하트 뿅뿅.


거실 공간.


모던하면서

미니멀리스틱한

디자인.


사진에는 잘 안나오지만

벽의 질감이나 무늬가

은은하게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거나 차갑게 느껴지지 않는다.


미니바.


집에 설치하고 싶었다.

문제는 집과 돈 둘다 없음.

ㅋㅋㅋㅋ


서재 공간.


서재 바로 옆에 추가 옷장.


침실.


비즈니스 스위트보다

침실이 좀 더 넓은 편.


인테리어 디자인이 

아주 내 마음에 쏙~!

총괄지배인의 간략한 손편지가

초콜릿과 함께 도착했다.


욕조.


제트 텁(zetted tub)이라서

공기방울 마사지를 받을 수 있지만,

시끄러워서 잘 쓰지는 않았다.


샤워부스.

샤워 어메니티.


스위트 룸이라서

어메니티 용량이 2배.


세면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값어치를 하는 건지는 모르겠다.


세면대 위 어메니티들.


화장실은

별도의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다.


<총평>

누구나 스위트룸에 대한

로망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스위트룸 중 다수는

일반 디럭스 룸 2개를 합쳐놓은

디자인에 멈춰버리고 만다.


그런 관점에서

기존 디럭스나 타 스위트와 차별화를 둔

인테리어 디자인이 가미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내 마음에 쏙 들었다.


리버뷰가 아니어도 좋았고,

포시즌스 서울 스위트보다도 더 좋았다.

대대대대대대만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