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대 받은, 혼자 서울 반포 호캉스] 

JW 메리어트 서울 JW Marriott Seoul

- 이그제큐티브 킹 프리미어 리버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Executive King Premier River View and Executive Lounge -

(2020.06.13.-14.)



메리어트 세일할 때

낚아챈(?) 호캉스 후기.


돈은 없는데

이제는 서울에 약속 있으면

무조건 호텔 잡는 듯.



가장 최저등급 객실을 예약했지만

메리어트 플래티넘 티어 혜택으로

이그제큐티브 킹 디럭스 리버뷰로

업그레이드 됐다.


체크인 인증샷.


단기간에

JW 메리어트 서울(이하, 반리엇)에

너무 자주 갔는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직원들과

농담도 하는 사이가 되어버렸고,

그런 환대에 감사하여

지난 투숙 때 

감사 편지를 한장 남겨드렸다.


그래서

라운지 호텔리어분들께서

다른 때보다 더 격하게

 엄청 환대해주셨다.



이번에 배정받은 객실은

일반 사이즈의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룸


30층을 넘겨본 일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SNA 성공한 날 외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31층에 도달했다!

ㅋㅋㅋ


객실과 객실 내 리버뷰.


이제 반리엇 객실은

너무 익숙해져서

사진은 많이 남기지 않았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


양이 너무 많지 않으면서도

라운지 애프터눈티인 것을 고려했을 때

맛이 꽤 괜찮아서 좋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호텔리어분들이 마련해준 와인과 과일.


지난 투숙 때

직원 분들 이름을 언급하면서

정말 훌륭한 호텔리어가 있어서

투숙이 만족스럽다고

총괄지배인에게 감사편지를 남겼었다.


직원분들이

당연한 일(?)을 한 것인데

손편지까지 남겨줘서 감사하다고

보답의 의미로

객실에 과일과 와인을 보내주셨다.


다시 한번 

반리엇의 노예가 되던 순간.


저녁 8시쯤의 반리엇에서 본 리버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오르되브르와 칵테일 아워를 즐겼다.


혼자 투숙하다보니까

지인을 1명 초대할 수 있어서

같이 식사를 했다.


플래티넘이 되고 나니,

나의 혼자 호캉스에

몸은 혼자지만

군데군데 지인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토요일 조식은

플레이버즈에서 뷔페 조식인데

일요일 조식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었다.


플레이버즈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던

음식 맛은 뛰어나서

음식 가짓수에 상관없이

흡족했다.


요즘은

양보다 질!


<총평>

넓은 객실을 좋아하는 나이지만

일반 사이즈의 객실을 받아도

크게 아쉽지 않았다.


이제 나에게 반리엇이

한두번 오고 만, 그리고 말을

그런 호텔이 아닌 게 되버려서

뷰나 면적 욕심을 덜 부리는 것 같다.


지난 투숙 때부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메인 로비 호텔리어님들이

내 얼굴과 이름을 기억해주시기 시작했다.


그러다 보니까

몸 가짐이 조금 더 조심스러워졌지만,

반면에 더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환영받는 느낌이 더 들었다.


나는 글 쓰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감사편지 같은 거 남기는게

크게 어려운 일이 아니었지만,

이를 감사하게 생각해주시고

과일, 와인을 준비해주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호텔리어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