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했지만 음식은 맛있었던 혼자 호캉스]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 

Lotte Hotel Seoul Main Tower 

- 라 세느 La Seine_조식뷔페 -

(2018.08.05.)


아침 일찍 일어나서

1층 로비층에 있는 

뷔페 레스토랑 라 세느 La Seine에서

아침식사를 했다.


원래 조식은 59,300원인데,

체크인 때 조식 뷔페 바우처를 미리 구매해서

36,600원으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기간 한정 혜택인 것처럼

안내해주셨기 때문에

항상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는 모르겠다.


식당 내부.


라 세느는 엄청 넓었다.

기본적으로 음식을 진열하는 스테이션이

주방을 포함하기 때문에

아주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었고

좌석들도 꽤 많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1등으로 도착했던터라

창가쪽 자리로 안내를 받았다.


청국장과 장아찌.


멸치볶음과 김치.


요거트 스테이션.


훈제연어 스테이션.


샐러드_1.

샐러드_2

샐러드_3.

샐러드_4.

생햄 및 치즈 스테이션.


셀프 샐러드바 스테이션.


주스 및 음료.

시리얼.

견과류.

베이커리_1.

베이커리_2.

과일식초 희석 음료였던 것 같다.


와플, 팬케익 조리 스테이션.


과일들.

통조림 콩, 채소볶음?, 감자튀김?

소시지류, 베이컨.

딤섬 등.

직접 조리한 햄이라고 했던 것 같다.


볶음국수, 대구?광어?

게살 요리였던듯, 고등어 구이.

불고기, 볶음밥.

쌀국수 조리 스테이션.


1차 공습.


요리 하나하나 맛이 좋았다.


고등어 구이가 인상적이었다.

고등어 구이가 냄새때문에

집에서 해먹기 번거롭고

생선 가시 발라내는 것도 일인데

그런 잔손질을 다 해주신다음에

아주 맛있게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다.


하얀색의 생선살 샐러드도

무슨 맛일까? 느끼하진 않을까? 싶었는데

고소한 생선살을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2차 공습.


조식뷔페에서 먹는 딤섬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서

딤섬을 다시 한번 공략했다.


그 다음에

코파햄을 잔뜩 집어왔다.

생햄류는

나에게 있어서 뷔페의 하일라이트.


미식가인척

치즈를 종류별로 다 담아서

맛을 비교해봤는데

큰 차이는 모르겠고,

식감이나 맛이 미묘하게 좀 달랐던 것 같다.


3차 공습.


빵과 떡을 사랑하지만

빵과 떡을 먹으면

신물이 역류하는 나이지만,

호캉스 중에는 통제력을 상실.


팬케이크를

아주 기가막히게 구우셨다.

색도 엄청 잘 나오고.


특별하게 퍽퍽하거나

맛이 없는 베이커류가 없이

전반적으로 훌륭했다.


4차 공습.


입가심용 과일을 공략했다.


사과 한 조각이 약간 퍼석했지만

나머지 2조각에서는

내가 맛있는 아오리 사과에서 기대하는

그 맛과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자몽도

너무 시큼하지도 너무 쌉쌀하지도 않고

크기도 적절하니

딱 좋았다.


<총평>

특별히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뷔페.


약간 아쉬운 게 있다면,

정가는 신라호텔 파크뷰 수준인데

가짓수에서 다소 밀리는 느낌이 들었고,

'이건 새로운 메뉴인데!' 라던가

 '이런 메뉴가 뷔페에 나오다니!'

이런 감동의 순간이 약간 부족했던 것 같다.


직원분들은

두말할 것 없이 

친절하셨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