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혼자 여행_호텔(8)] 

트레져리 온 콜린스 아파트먼트 호텔

Treasury on Collins

- 메자닌 라운지 Mezzanine -

(2019.02.03.-06.)


@gizzard_in_law



처음에는 메자닌이라는 게

뭔지 정확히 몰랐다.

검색해보니

1층과 2층 사이에 있는 라운지 공간이라고 한다.


1층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게

가운데가 뻥 뚫린 구조라서

공간활용도가 그다지 좋지 않아보이지만

오래된 건물이고 하다보니

이걸 특색있는 공간으로 활용하는 것 같기도 했다.


나는 공식 홈페이지 직접 예약 특전으로

메자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다.


<2월 4일 조식>

조식도 메자닌에서 제공이 된다.


늦게 일어났더니

메자닌에 사람이 어느정도 차 있어서

어떤 음식이 있는 지 하나하나 찍지 못했다.


전반적으로

조리하는데 시간이나 노력이 많이 들지 않는

음식들을 중심으로 차려져 있었던 것 같다.


그러다보니

특별히 맛이 없기도 어렵고

특별히 더 맛있기도 어려운

평범한 맛이었다.


<2월 4일 스낵타임>

스낵 타임은

음료와 간단한 간식 정도만 제공되는 시간대.


그러다보니

사람이 거의 없다.


차는 T2 차를 제공하고 있었다.


뭐가 있나 살짝 구경하러 온 것이고

특별히 차린 상이 아니다보니

많이 챙겨올 음식도 없었다.


스낵타임에 있는 음식이나 음료들은

거의 다 조식 타임에 볼 수 있는 것들인 것 같았다.


<2월 4일 wine down>


와인다운이라는 단어를 

처음 알게 됐다.


인터넷 검색 결과

잠깐 분위기를 가볍게 하면서

서로 친교를 도모할 수 있게

와인을 마시며 휴식하는 시간?

그 정도로 이해를 했다.


와인다운 시간에 제공되는 와인의 종류.


바텐더에게 요청하면

무제한으로 종류에 상관없이 마실 수 있다.


와인에 대한 설명도 구비하고 있었다.


와인 구성에 변화를 거의 안 주는 모양.


와인과 함꼐 먹을 수 있는 스낵이

준비되어 있다.


너무 칼같이 시간 맞춰서 오니까

이 스낵이 완전히 준비가 안 되어 있었다.


스파클링 한 컷.


스낵류 한 컷.


<2월 5일 조식>


이날은 조금 일찍 식사하러 왔더니

사람이 많지 않아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었다.


차린 것은 그다지 많지 않아 보이지만

이것 저것 집어 먹다보면

배가 쉽게 찬다.


이건 자동 팬케이크 기계.


팬케이브 반죽을 기성품으로 파는 모양.

이 기계에 반죽을 세팅해놓고

간단한 조작을 한 후 기다리면

팬케익이 하나 완성된다.


<2월 6일 조식>


전날에 조식 뷔페의

주요 음식들을 다 찍은 것 같아서

다시 조식 상차림을 찍는 것은 생략했다.


간단히 먹겠다고 이렇게만 가져온 건데

지금 보니까 많이 먹은 걸로...


<총평>

조식은

공짜로 이용하는 거니까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괜찮았다.


유료였다면

가격대를 좀 낮게 잡아야할 것 같다.

맛없던 것은 아닌데

그렇다고 돈 많이 내면 아까울 구성.


단가로 뽕을 뽑고 싶다면

wine down 시간을 알차게 이용해야할 것 같다.

와인 종류도 생각보다 많았고

간식도 함께 제공되니

와인을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다만

이틀 이상을 연속으로

이 와인다운을 찾아온다면

쉽게 질릴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