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기념 탕진잼 혼자 호캉스(3)] 

JW 메리어트 서울

JW Marriott Seoul

- 타마유라_Tamayura -

(2020.09.12.)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가장 콧대 높은 레스토랑,

타마유라.


왜 콧대가 높냐고 하냐면,

바에서 식사하는 것이 아니면

본보이 티타늄 멤버 할인도 안 된다.


처음 예약할 때

룸에서 식사할 거냐고 물어보셔서

1명 예약하는 데 무슨 룸일까 싶었는데,

1명도 룸 예약이 된다고 하셨다.

오호.


가이세키 코스를 먹고 싶었고

가이세키는 바에서 판매가 되고 있지 않아서

결국 룸을 잡게 되었다.


입구.


내가 주문한 가이세키 코스_Hatsuhana.


먹어보고 싶었지만

추가로 먹기에는 배부를 것 같아서

포기.


룸의 방음은 잘 안되는 편이지만

매우 프라이빗한 공간임은

틀림없었다.



기본 세팅.


허세: 찰스 하이직 글라스로 한잔.


찰스 하이직을 

와인샵에서 소매하기에는 

가격대가 조금 높게 형성되어 있는데,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찰스 하이직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착하게 설정되어 있어서

글라스로 곧잘 주문하게 되는 것 같다.


환영 음식.


일식 보리 된장은

호텔에만 먹어보게 되서 그런가

항상 맛있다.


계절 진미.


오늘의 생선회.


폰즈소스를 곁들인 병어 술찜.


오늘의 생선구이와 연근새우살 튀김.


오늘의 생선은

금태.


참마를 곁들인 민물장어 소바.


한 입 크기의 대게살 덮밥.


후식.


<총평>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는 점이

룸 가이세키 코스의 최대 장점.


서비스도

매우 뛰어나다.


이 레스토랑 후기는

정말 극단적인 편인데,

직접 맛을 보니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 싶다.


그 이유는

전반적으로 간이 매우 심심하다.

일식이 심심해보여도

간이나 양념이 은근히 센 편인데

타마유라는 매우 양념이 

매우 절제되어 있다는 느낌.


코스 세트를 먹었지만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는 점도

사람들이 불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긴

이유가 될 수 있겠다 싶었다.


본보이 멤버쉽 할인은 받을 수 없었지만

음식(주류 제외)에 한해서

현대카드 레드 할인 10%를

받을 수 있었다.


분명히 맛있는 레스토랑이지만

재방문은

아직 잘 모르겠다.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