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혼자 여행] 

시티 스위트 타이베이 난시 

City Suites Taipei Nanxi

- 조식 편 -

(2018.02.12.~2018.02.16.)


아무래도 

가성비 부티크 호텔이다 보니

조식 뷔페 스테이션이 엄청 크지는 않다.


하지만 

뷔페 메뉴나 맛은 우수했다.


종류별로 욕심내서 담아봤다.


대만 사람들은 

다진 고기가 들어간 간장? 소스를 

밥이랑 비벼 먹는 것 같더라.

나도 따라해봄.



후식 타임이었는데

달걀찜이 너무 탐이 나서 

그만 달걀찜을 후식으로 먹게 됐다. ㅋㅋ

대만 대추.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이게 사과인 줄 착각하실 수 있다.


우리나라 연두색 생대추의

아삭하고 살짝 달큰한 맛은 비슷하다.

다만 엄청 크고, 과즙이 더 많다는 것이 차이.


대만에 생각보다 신기한 과일들이 많은데

호텔 조식에서 그런 과일들을 잘 준비해줘서

굳이 시장에서 사먹지 않아도 되서 좋았다.


두번째 날 조식.

역시나 욕심껏 담았고

과일 욕심도 줄지 않았다.


셋째날 조식.

역시나 욕심을 한껏 부려봄.

이름 모를 저 과일을 

많이 먹고 가려고 3개 담았다. 

ㅋㅋㅋㅋㅋ


<조식 총평>

뷔페 구성이 매우 뛰어났다.

가짓수는 많이 준비하지 않았더라도

아쉬울 것이 없었다.

맛도 어디에 내놔도 꿀릴 일은 없을 수준이었다.


그리고 조식을 포함한 숙박비를 생각해본다면

이 조식은 정말 황송한 수준.


조식 식당에 근무하시는 직원분들도

절도가 있으면서도 매우 친절하셨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