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맛집] 

시어스 파인 푸드 Sears FIne Food

- 와플, 팬케이크 -

(2016.09.18.)


유니언 스퀘에 근처

스칼라스 비스트로 건너편에 있는

시어스 파인 푸드에 아침 먹으러 갔다.


와플.


와플은 내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무슨맛이었는지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맛은 괜찮았던 것 같다.

팬케이크 18pcs.


이 집에서 나름 유명한 메뉴라고 해서 시켜봤다.

팬케이크가 맛은 있었는데

강력 추천은 아니고...


아침에 여는 식당이 생각보다 많지 않으니

괜찮은 옵션이라고 생각은 들었다.


여기는

영수증에 팁이 계산되어 나오는데

15%와 18%만 계산되어 나오니

약간 맘 상했다.

호텔 봉사료도 10%인데

식당에서 서빙 좀 받았다고 15%는 기본으로 내놓으라고 하다니...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잘 먹어놓고

항상 계산서 보고 맘이 좀 상했다.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