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맛집]

스칼라스 비스트로 Scala's Bistro 

- 에그베네딕트, 오믈렛 -

(2016.09.14)


오믈렛.


호텔에 조식포함을 하지 않았다.


그래서 유니언 스퀘에 근처에 찜해놓았던

스칼라스 비스트로(Scala's Bistro)에 갔다.

아침에도 영업을 하는 것은 미리 확인하고 갔다.


착석하자마자 커피랑 티를 물어보길래

공짜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


오믈렛 속에는 채소 필링이 가득.


감자도 있고, 오믈렛도 크고

양은 확실히 많다.


그리고

가격도 만만치 않다.

세금에 팁까지 붙으니

가격이 후덜덜.


누나가 먹은 에그베네딕트.


에그 베네딕트가 한창 뜨고 있던 때라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가격 대비 달걀 2덩이는 좀 아니지 않나 싶었으나

양이 많아서 부족하지 않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