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맛집] 

그레이트 이스턴 레스토랑 

Great Eastern Restaurant in China Town, San Francisco


여행책자에서 R&G Lounge가

차이나타운 음식점 중에서 유명하다고

소개되어 있었다.


마침 차이나타운에 있는

중국인 호텔에 투숙하고 있었기 때문에

호텔 로비에 이 식당 유명하냐고 물어봤다.

유명하긴 한데,

자리가 쉽게 나지 않는다며,

차이나타운 주민들은 다른 식당을 더 좋아한다는 식으로

식당을 하나 더 추천받았다.


그게 

그레이트 이스턴 레스토랑

Great Eastern Restaurant.


역시나 L&G 라운지는 자리가 없었고

구글지도로 헤매고 헤매다가

그레이트 이스턴 레스토랑을 겨우 찾았다.

중국어로 된 식당 이름은 읽을 수가 없어서

그냥 그레이트 이스턴 레스토랑이라고 하기로.

ㅋㅋㅋㅋ


인기있는 집이라고 하기에는

생각보다 외관은 그냥 평범하다.


그렇지만 안에 들어가보면

좌석이 엄청 많고

중국인들이 정말 많이 온다.


영어로 주문받을 수 있는 분이 별로 없고

한국 중화요리 아니고서야 중국음식은 잘 모르니까

무슨 메뉴를 주문해야할 지 잘 몰랐다.

그래서 서버분에게 추천을 받으려고 했는데

말도 안 통하고 좀 고생했다.


닭고기 요리. 이름은 모름. ㅋㅋㅋㅋ


새우 요리. 이름은 모름. ㅋㅋㅋ


밥은 따로 시켰는지

따라서 나왔는지 기억은 안난다.


요리 2개만 시키면

모자르지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밥이랑 먹다보니까 상당히 배불렀다.


중국어를 하지 못하고

관광객들이 잘 방문하는 식당이 아니다보니

정신이 혼미했지만

맛은 좋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