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중국 연태/옌타이 호캉스 여행] 

메리어트 옌타이의 한식/일식 레스토랑 

스모키 모토

Smoki Moto at Marriott Yantai

(2019.12.21.-24.)


메리어트 옌타이(연태)에는

한식과 중식이 

한 레스토랑에서 함께 제공된다.

그곳이 스모키 모토.



옌타이에 체크인 하고

바로 저녁을 먹으러 와봤다.


인테리어는 멋있었다.

연기 흡입하는 파이프도

조명으로 멋있게 장식해놓고,

약간 일식집 느낌도 나고.


메뉴에는 한국 맥주가 써져있는데

한국맥주는 막상 재고가 없었다.


칭따오 옆 옌타이에 왔으니

칭따오도 좋아요!


밑반찬 3종.


김치는 맛이 괜찮았는데,

나머지 2개 음식은

한식 느낌이 2% 부족.


왼쪽 나물무침은

기름을 과하게 썼고,

오른쪽 오크라는...

오크라가 한식 재료라고 하기에는

이름부터가 아니지 않은가?ㅋㅋ

그래도 오크라 반찬도 맛이 괜찮았다.


일식 메뉴에서 주문한

생새우와 생사우 초밥.


스시 7pcs.


스시는 여러모로 많이 아쉬웠고,

새우는 껍질벗은 가녀린 몸매에

안타까움이 느껴졌다.


맛이 나쁘지는 않은데,

지인한테 소개는 아예 못하겠음.


단품메뉴는 투숙객 20% 할인이 된다.


-------------------------------

23일 점심 때

딱히 갈만한 식당이 없어서

재방문했다.


호텔 주변에 

걸어서 갈만한 곳이 별로 없다.

걸어서 바로 옆 쉐라톤을 갈까 하였으나

만사 귀찮았다.


이번에는 All you can eat 식사를 하기로.

콩자반, 김치, 땅콩멸치볶음.


이건 한국음식 느낌 났다.


무슨 롤인지 까먹었다.


All you can eat 메뉴에 있는

모든 음식을 무제한 시킬 수 있었기 때문에

뽕을 뽑기 위해서

혼자 먹기에 좀 과하게 시켰다.


쇠고기 육회.


맛은 괜찮았다.


닭고기 BBQ.


나는 닭고기가 있길래

석쇠에 구워먹는 생 닭고기가 나올줄은 몰랐다.


나중에 알고보니

이 뷔페(all you can eat)의 핵심은

코리안 바베큐였던...


직원분이 소고기를 안 주문하냐고

갸우뚱하셨을때

왜 그런지 몰랐다.

ㅋㅋㅋㅋ


돌솥비빔밤.


뭔가 되게 투박하다.

맛도 그닥 조화롭지 못했다.


의도치 않게

혼자 닭고기 굽기 시작.

ㅋㅋㅋㅋㅋ


뷔페메뉴는 투숙객 40% 할인이 된다.


---------------------

24일 저녁.


오전에 장을 다 비워내고

오후에 연태 종합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저녁은 죽 같은 걸 먹으라고

의사는 말했지만,

호텔 레스토랑의 디너 메뉴에 

죽이 있을 것 같지 않았다.


고민하다가

그나마 만만한게 한식이라

스모키 모토에 다시 왔다.


삼계탕이 있길래

이게 좀 죽같으려나 싶어 주문했으나,

재고가 없다고.


아쉬운대로 주문한 꼬리곰탕.


곰탕은 지방 함량이 높은 걸 알지만

그래도 국물이라 이게 나을까 싶어서...

ㅠㅠ


당연히 쌀밥이 같이 나온다.


소꼬리는 3조각 들어있음.


먹다보니

이걸 직접 여기서 끓였을까에 대한 

의문이 생겼다.

맛이 없지는 않은데

꼬리곰탕 전문점 아닌이상

꼬리곰탕 항상 준비하긴 힘들 것 같았다.


투숙객 할인 20%를 받았다.


<총평>

여기서는 소고기를 구워먹는게

제일 만족스러운 선택인건가 싶다.


전반적으로

음식맛이 형편없다는 것은 아닌데,

호텔에서 먹는 한식/일식이라는 것을 고려했을 때

수준이 좀 많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


대신 투숙객 할인을 많이 받으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

+ Recent posts